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뒤로 앞으로

센터소개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경영전략팀 등록일 2017-11-17 조회수 152

한국한의학연구원은 아래와 같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소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한의학연구원의 고객만족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공공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제고함으로써 국민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는 1대1 면접조사 방법으로, 면접원이 직접 방문하여 조사가 이루어집니다.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님께 면접 약속을 위한 전화 연락을 드릴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조사대상: 2016년 9월부터 현재까지 우리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 중 일부

  - 조사방법: 1대1 면접조사(면접원 방문조사) - 방문 전 사전 전화안내 실시

  - 조사기간: 2017년 11월~2018년 1월

  - 주간사업자: (주)리서치랩

  - 조사회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객만족도 조사 공동실사단


본 조사는 2007년 4월 1일 시행된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2항 및 동법시행령에 의거하여

실시하고 있고 개인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에는 사용하지 않을 것을

엄숙히 약속드립니다.




이전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 따른 개인정보 제공 알림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

확인 닫기

  • 콘텐츠 담당자

    담당부서 : 대외협력팀   /  담당자 : 이지연   /  연락처 : 042-868-9327
  • 콘텐츠 만족도

    등록하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

확인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