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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고취소] 2019년도 2분기 노트북(연구용) 공동구매
작성자 임대영 등록일 2019-07-18 조회수 76

하기 공고건과 관련하여, 규격서 중 일부 품목에 대하여 6~7월 사이 신제품 출시로 인하여 주문 불가능한 규격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현재 진행 중인 공고 절차 취소 후에 규격 재검토 및 공고 재실시 예정입니다.



물품구매 (소액수의) 견적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명 : 2019년도 2분기 노트북(연구용) 공동구매

. 계약방법 : 소액수의(전자입찰)

. 입찰방법 : 제한(총액)

. 추정금액 : 36,621,400/부가가치세 포함

. 물품내역 : 노트북 17EA (규격서 참조)

. 납품장소 : 한국한의학연구원(대전) 내 지정장소

. 하자담보책임기간 : 1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6

 

2. 입찰서 제출 일시 및 장소

. 견적서 접수개시일 : 2019. 7. 19.(), 10:00

. 견적서 접수마감일 : 2019. 7. 24.(), 17:00

. 개찰일시 : 2019. 7. 25.(), 11: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제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업체에 한함)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대전광역시에 둔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나라장터(G2B)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세부품명번호 10자리(4321150301, 노트북컴퓨터)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 포함)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 할 수 없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은 납부 면제하며, 입찰보증금액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의해 낙찰자의 귀책사유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한국한의학연구원에 납부하여야 하며, 이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으로 입찰한 자로 하며, 최저가 투찰금액이 동가인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에 따라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예정자(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거나 계약체결을 포기하는 경우, 차 순위자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예정자는 개찰일로부터 7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하지 않는 경우 계약체결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7. 입찰서 제출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44조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공고문 하단 참조)

입찰에 참여한 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계약이행각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락하여야 하며, 최종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공고서, 규격서,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T.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의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물품규격 문의: 재무회계팀 임대영(T. 042-869-2759)

- 입찰 및 계약문의: 재무회계팀 임대영(T. 042-869-2759)

 

 

 

 

2019. 7. 18.

 

 

한국한의학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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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부서 : 재무회계팀   /  담당자 : 소주영   /  연락처 : 042-868-9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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