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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한의학연구원(대구센터) 경비/청소/시설관리 용역
작성자 소주영 등록일 2019-03-13 조회수 22

용 역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한국한의학연구원(대구센터) 경비/청소/시설관리 용역

. 용역기간 : 2019. 5. 1. ~ 2019. 6. 30.(2개월)

용역기간 만료후 의 합의 시 최장 110개월 내에서 연장계약이 가능하며, 용역기간 중에 용역종사자가 정규직 등으로 전환 시 용역계약은 자동종료

. 기초금액(2개월 합산금액) : 88,520,628(부가세 포함)

경비용역(2개월 합산금액) : 22,722,158(부가세 포함)

청소용역(2개월 합산금액) : 18,471,848(부가세 포함)

시설용역(2개월 합산금액) : 47,326,622(부가세 포함)

. 전자입찰서 제출(투찰)기간 : 2019.03.15.(), 10:002019.03.21.() 14:00까지

.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 2019.03.21.(), 15:00이후 연구원 찰 집행관 PC

입찰시 전산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용역내용 및 범위 :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수행 소재지 : 대구광역시 동구 첨단로 70

용역범위 : 대지면적(11,539.5), 건물연면적(6,190.65)

. 용역인원 : 11(경비 3, 청소 3, 시설관리 5)

본 용역은 중소기업간 경쟁제품에 해당.

2. 입찰참가자격/제한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입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 : 1164) 및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 1162), 건물(시설)관리용역업(업종코드 : 1260)을 모두 등록한 업체이어야 한다.

. 입찰공고일의 전일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로 되어 있는 업체로 입찰일까지 계속 유지되어야 한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 2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서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업체(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이어야 한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중소기업으로 소기업 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보호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 확 인서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또는 단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의거 직접생산확인증명서(경비업 제품의 시설물경비서비스 : 세부분류번호- 9212159901 / 건축물일반청소업 제품의 건물청소서비스 :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한다.

. 은행관리, 부도 또는 법정관리, 화의개시 중에 있지 않고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 및 투자기관에 부정당업체로 제재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한다.

. 본 건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합니다.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 총액전자입찰로 집행하고 적격심사대상용역(사업)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제출기간 이내에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등록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4. 현장(과업내역 등) 설명

현장(과업내역 등) 설명은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낙찰자 선정방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한다.

.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east-font-family: 한양신명조;">을 준용한다.

. 예정가격 이하 예정가격의 87.995% 이상 금액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하여 심사한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공문과 함께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발표t;.

.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7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8조의 규정에 의한다.

 

6. 입찰 참고사항

본 입찰에 대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함에 있어 연구원 사정으로 인하여 일반관리비 및 이윤이 아래와 같이 불가피하게 과소적용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래의 범위 이내에서 산출내역이 작성되어 계약이 체결되어야 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경비용역 적용비율 : 일반관리비(2.5%), 이윤(5%)

청소용역 적용비율 : 일반관리비(2.5%), 이윤(5%)

시설관리용역 적용비율 : 일반관리비(2.5%), 이윤(5%)

 

7.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 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및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입찰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업체대표자가 날인하여 우리 연구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입찰계약집행 기 (계약예규) 17장 및 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예규) 27조의 3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정산 합니다.

 

11. 기타사항

. 본 입찰은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에 의거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및 용역 과업지시서, 용역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당해년도 시중노임단가(중소기업중앙회 발표 제조-135 단순노무종사원)를 적용하여야 하나 시중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이 최저임금보다 낮을 경우에는 최저임금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수 있게 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입찰 참가자는 적격심사 중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평가에 필요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다음의 내용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한다.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한다.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다.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겠다.

. 낙찰자는 기존 근로자가 특별한 사정이 없고 과업지시서의 자격기준에 부합하는 한 고용을 승계하고 유지하여야 하며, 제출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의 내용을 불이행 시 계약의 해지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 관련 문의 :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

. 과업지시서 관련사항 문의 : 한국한의학연구원 한의기술응용센터 운영관리팀 이영보(053-940-3815)

. 계약 관련사항 문의 : 한국한의학연구원 재무회계팀 소주영(042-868-9439)

. 입찰자는 본 공고문, 과업지시서 및 기타 관련 문서 내용을 모두 숙지 후 입찰에 참가해야 하며 입찰 내용 미숙지에 따른 불이익은 입찰업체가 책임집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3. 13.

 

한국한의학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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