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자김민수(042-869-2759) kms751@kiom.re.kr
최근 수정일 2023-01-17
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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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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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우리 연구원에 청렴계약(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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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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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금품, 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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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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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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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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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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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일 |
2025년 |
03월 |
07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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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마감일시 |
2025년 |
04월 |
16일 |
11:00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분류 |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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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명 |
한국한의학연구원 구매대행 사업자 선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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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3년 |
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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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기간 및 예상 소요예산은 과업지시서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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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
1,208,382,090 |
원 |
(부가가치세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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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
1,098,529,173 |
원 |
(부가가치세 미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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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품장소 |
우리연구원내 지정장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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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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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총액) |
2. 입찰참가자격
①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②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③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업체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④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입찰 마감일 전일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시스템)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의거 통신판매업(업종코드:4403)으로 등록한 업체 |
⑤ |
입찰공고일 현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정의)에 의한 중소 소모성 자재 납품업자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 소모성 자재 납품업 : 한국표준산업분류에 따른 도매 및 소매업을 하는 중소기업자가 기업 등에서 필요로 하는 소모성 자재를 국내 제조업자 등으로부터 공급받아 기업 등에 납품하는 사업 ※ 대규모 자재구매대행업 해당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⑥ |
⌜부가가치세법⌟ 제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상거래 관련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아 해당 영업을 시행하고 있는 자 |
⑦ |
⌜화학물질관리법⌟에 의한 “시약 판매업 신고확인증”을 보유한 사업자 |
⑧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 제1항⌟에 해당하지 않는 자(계약체결 후 해당기업으로 확인되는 경우 계약해지・해제함) |
⑨ |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 |
3. 입찰 참가 방법 및 제출 서류 안내
① 입찰참가 방법 (전자 제출)
① |
가격입찰서 |
나라장터(지문투찰)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3호에 따라 입찰자는 입찰 후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
② |
제안서 및 입찰 참가서류 |
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제출 -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 유지·운영팀 (070-4056-6414, 6134, 646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 제출서류
정성 제안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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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
정성 제안서 1부 |
2. 정량 제안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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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
제안사 일반현황(별지서식 8) |
② |
조직 및 인원현황(별지서식 9) ※ 상주 예정 인력 및 상주 예정 인력 외 연구원 전담관리 인력의 경력증명서와 4대 보험 증빙서류 등을 증빙으로 제출 |
③ |
사업실적 1부, 사업실적증명원 각 1부(별지서식 10, 별지서식 11) |
④ |
신용평가등급확인서(공공기관 입찰용) 1부 |
3. 입찰참가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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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지서식 2) |
② |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중 해당사항 1부 |
③ |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1부 |
④ |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에 한함) 1부 |
⑤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⑥ |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제출) |
⑦ |
시약판매업신고확인증 1부 |
⑧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지서식 3) |
⑨ |
서약서 1부(별지서식 4) |
⑩ |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 1부(별지서식 5) |
⑪ |
입찰이행 지급각서 1부(별지서식 6) |
⑪ |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별지서식 7) |
4. 발표자료(해당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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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
발표자료 1부 |
5. 가격제안서(별지서식 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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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
- 연구원이 입찰내역서로 제시한 품목에 대한 물품별 단가와 수량을 합산한 총액(부가세 및 배송료 포함)을 반드시 가격제안서 양식에 작성하여 제안서 제출 시, 양식 첨부 후 가격 투찰을 진행해야 함. - 가격단가를 기재하지 아니한 품목은 유효한 입찰자의 동일물품 최고단가를 적용하고,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 반드시 투찰금액과 가격제안서 총액이 일치해야 하며, 투찰금액과 가격제안서 총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투찰금액이 우선하며, 투찰금액과 가격제안서 총액의 차이에 따라 가격점수를 감점한다. (세부 감점 기준은 제안서 가격평가 세부기준 참조) ※ 감점 및 가격제안서 단가 미기재 제출로 인해 가격 점수가 변동될 경우 변동된 점수를 반영하여 협상순위를 다시 결정하고, 입찰참가자에게 변동된 결과를 통보함. |
※ 각 서류는 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입찰참가서류(순서에 맞춰) 3개의 파일로 제출 바랍니다.
③ 제안서 평가
발표 심사 - 발표 일정은 별도 안내 예정 |
4. 입찰보증금
①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② 상기 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에 대해서는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③ 납부기한 및 장소: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로 기산하여 30일 이상의 전자화 된 이행(입찰)보증증권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으로 전자송부 하여야 합니다.
④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1천분의 2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한국한의학연구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고,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하기 비중으로 평가하고 종합평점 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기술평가 |
90% |
가격평가 |
10% |
6. 입찰무효
- 우리연구원 계약업무요령 제28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유의사항
① |
입찰참가자는 우리연구원의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제안요청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② |
제안요청서의 제안 일반사항에 명시된 사항 및 증빙서류를 갖추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③ |
기타 참고서류는 한국한의학연구원 홈페이지 (http://www.kiom.re.kr, main화면>입찰정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8. 기타
① 결과물의 평가 및 선금 지급
① |
본 용역결과물은 납품후에 평가(결과물 평가)를 실시하고 이에 대하여 계약해지,용역대금의 정산, 용역책임자의 참여제한 조치 등 패널티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② |
기타 ①항의 결과 평가의 패널티는 평가등급(점수)에 따라 진행되며 입찰 시 이에 대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하며,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③ |
선금의 경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라 계약금액의 70%까지 지급 가능하며 상기 기타 ①항의 결과평가에 따라 정산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
9. 문의처
구분 |
담당자 |
제안서등 기술관련 사항 |
재무회계팀 김유나(042-868-9319 |
입찰 및 계약 등 행정사항 |
재무회계팀 이정호(042-868-9366) e-mail: jeongho@kiom.re.kr |
한국한의학연구원장
우리연구원은 불공정행위, 부당한요구 등 부패행위의 근절을 위하여 신고제도(연구원 홈페이지 – 참여마당 - 청렴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신고건에 대하여는 제반법률에 의거 신분보호조치가 적용됨을(허위신고 제외) 알려드립니다. |
최근 수정일 2023-01-17